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그가 갑자기 차가워진 이유.

내가 싫어진걸까? 아니면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생긴걸까?

혼자 안달이나서 허둥지둥하면 역효과의 가능성이 생길수 있습니다.

갑자기 아무런 이유없이 나한테 차갑게 구는 그. 이럴때 어떻게 대처해야할까?



무슨일 있어? 

"무슨일 있어? 갑자기 왜 차갑게 구는거야? 나한테 뭔가 불만이 있다면 알려줘!"

이렇게 화가나서 따지고 끈질기게 대답을 요구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과 헤어져야할지 고민하고 있던 상황이라면 더 냉정해져 이별하고 싶어집니다.

직장에서의 스트레스, 또는 컨디션이 나빠서 그럴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냉정하게 한 번만 "힘들어 보이는데 무슨일 있어?"라고 물어보고 대답이 없다면 더 이상 아무것도 듣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할 필요가 있으면 말할 것이고, 아직 말할 수 없는 상황 인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답답할수도 있고, 이런저런 상상이 되어 힘들수도 있겠지만 이렇게 하는 것이 두 사람에게 좋은 방법입니다.


방치

갑자기 태도가 돌변해 차가워진 그를 내버려 두는 것이 좋습니다. 빨리 사과하거나 마음을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내버려 두는 것. 방치하면 채가운 태도를 가지게 된 원인도 저절로 알게 될 것입니다. 남성과 여성은 연애에 있어서 하늘과 땅의 차이가 있을 정도로 가치관이 다릅니다. 그의 특징을 이해하고 그의 태도가 급변하지 않도록 대처해 두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신경쓰지 않고 밝게 지낸다

그가 차가운 태도를 할 때 무엇때문에 그러는지 왜 그런 태도를하는지 듣고 싶어집니다. 과도하게 끈질기게 물으면 상대가 지쳐 버리기 때문에 아무렇지 않은듯 신경쓰지 않게 밝게 지냅니다. 처음에는 어쨌든 상대가 차가운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는 척하고 평소처럼 대응합니다. 그러면 그도 정신을 차리고 원래대로 돌아올지도 모릅니다.


조금 거리를 둔다

차가워진 그를 감정적으로 대하는 것은 NG!

감정적으로 되어버리면 불필요하게 관계가 악화되어 버립니다. 그의 차가운 태도를 보면 무심코 '이별하고 싶은 걸까...'라고 생각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단지 일이 바쁘거나 다른이유로 그럴지도 모릅니다. 정말 이별하고 싶어서 그런것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라도 거리를 두고 보십시오. 연락을 하지 않으면 불안하지만 당신에게 마음이 남아 있다면 그는 뭔가 액션을 취할 것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확인하기 위해서라도 적당히 거리를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 ♡ 하트꾹 부탁드립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