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사귀어도 그녀와 오래가지 않는 등 연애가 따르지 않는 남자, 왜 그럴까?

바람기가 있거나 연애감정이 금방 식거나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쫓는 연애에 관심이 있을뿐,

얼마 사귀지 못하고 연애가 빨리 끝나 버리는 남자 대부분은 쫓는 연애에 관심이 있을뿐, 상대가 자신의것이 되어 버리면 그 순간 끓던 사랑이 식는 타입. 남자의 사냥 본능이 그런 행동을하고 있는지도 모르지만 너무 본능이 강하다는 것도 곤란.


연애에 그다지 관심이 없다

연애에 소극적이거나, 너무 집착없는 남자도 사랑을 오래 지속시킬 수 없는 대표적인 유형입니다.


여성에게 인기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남자도 하나의 연애를 지속시키는 것이 약한 경향이 있습니다. 유혹이 많은만큼 연애가 끝나는 계기도 많다는 사실.


연애보다 중요한 것이 너무 많다

일이나 취미를 소중히하고있는 남성은 멋집니다. 열심히 목표를 향해 달리는 모습은 정말 멋지지요. 그렇지만 그가 그것에 너무 열중해 버린다면 조금 생각해 보아야합니다. 평일에는 밤늦게까지 잔업, 휴일은 취미를 즐기는 그. 아무리 일과 취미를 이해하는 여성도 심해지면 이별을 생각하게 됩니다.



싸우고 쫓아오지 않는다

싸움을하고 욱한 마음에 "헤어져"라고 말해도 사실 만류 해주기를 원하는 것이 여심. 여자친구가 토라져 가버려도 그런 상황에서 쫓아가지 않는다면 연애가 오래가지 못하는 남자의 특징입니다.


여자에게 너무 큰 이상을 품고있다

만화나 소설속 여주인공 같은 너무 큰 이상을 품고있는 그. 현실과 머릿속에 있는 이상과의 갭 때문에 매우 실망하여 연애를 오래못하고마는 것입니다.


전여친과 비교

오랫동안 교제 할 수 없는 큰 원인의 하나. 사귀고 있는데 전 여친과 비교하는 사람은 정말 똥매너입니다.

당신과 교제중인데 전 여친의 좋았던 곳을 생각하며 비교합니다. 이런 남자와 교제하면 평생 비교가 계속 될것입니다.

↓↓↓ ♡ 하트꾹 부탁드립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