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스트레스 해소도 되며 마음을 개방적으로 만들어주는 술.

술김에 애인도 아닌, 그리 호의를 두지 않는 여자와 키스하는 남자.

술김에 키스하는 남자의 본심은 무엇일까요?



술취해 키스하는 남자의 본심

서로 취해 있었기 때문이라고는 해도 사귀지도 않는 남자와 키스를하면 혼란스러워집니다.

"그 키스의 의미는 뭐지? 나를 좋아한다는 건가? 아니면 단순히 술 때문에?"라며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될 것입니다.

여성의 경우 키스를 한 상대를 좋아하게되어 버리는 일도 충분히 있을 수 있습니다.


남성은 어떨까요? 남자가 술김에 키스하는 심리는↓↓↓

● 본능에 따라

● 무심코 본심이 나와 버리기 때문

● 술을 마시고 개방되어 있기 때문

● 자제력이 약해져 버리기 때문

● 옆에있는 여자가 귀엽게 보이기 때문



술취해 기분이 UP

술을 마시면 남성의 성욕은 증가되기 쉬워집니다. 술은 인간의 이성을 약하게 만들죠. 따라서 술을 마시고 본능에 의해 키스를 해 버리는 남성은 의외로 많습니다. 그것은 어디까지나 생리적 욕구에 의한것으로 "이 여자가 좋아서" 같은 사랑의 의미가 담긴 키스가 없습니다.

만약 다음날에 키스 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거나 기억하고 있어도 어색한 듯한 얼굴을 한다면 주의. 그 키스에 깊은 의미는 없기 때문에 개에 물렸다고 생각하고 잊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을 조금 아래로보고있다

남자는 진심으로 좋아하는 여자는 소중히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섣불리 손을 댈 수 없는 패턴이 많습니다. 따라서 정말 좋아한다면 첫 키스는 소중히해야 합니다. 그런데 술의 기세로 키스를 해버린다면 그것은 여성을 아래로보고 있다는 증거. 키스 정도는 귀엽다고 생각하지만 쉽게 손을 대어도 괜찮은 여자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키스 후에도 연락을 계속하거나 한다면 괜찮지만, 키스 후 아무런 연락도 이런저런 말도 없다면 그는 여자를 우습게 아는 무례한 사람이라는 것이므로 조심합시다.


성관계 친구를 갖고 싶다고 생각하고있다

술김에 키스하는 남자는 성관계 친구를 갖고 싶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성에게 갑자기 "성관계 친구가 되자"라고 말하면 거절당하는 것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키스를 함으로써 반응을 보고있는 것입니다. "키스를 했을 때 싫어하는것 같지 않으면 괜찮을지도 모른다"는  그런 속셈을 가지고 눈치 작전으로 키스하는 것입니다.



좋아하지만 고백할 용기가 없다

술김에 키스를 하는 것은 그다지 좋은 것은 아니지만, 그 중에는 정말 진심으로 키스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짝사랑하여 좋아한다고 말할 용기가 나지 않지만 계속 생각하고 있었다면 술취해 좋아하는 감정이 넘쳐 참지 못하고 키스 했을지도 모릅니다. 진심의 키스 여부는 남성의 태도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마음이 담긴 키스를 한다면 그것은 사랑의 키스일지도 모릅니다. 이런 키스를하는 남성은 수줍기 때문에 키스 후 어색해 거리를 둘지도 모릅니다. 만약 키스해온 남성과 거리를 두고싶지 않다면 왜 했는지 말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로워 키스하고 싶어졌다

여성에게도 흔히있는 일이지만 외로우면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고 그렇죠. 남자도 애인이 없거나 그녀와 헤어진 직후 였다거나 하여 술기운에 외로움이 증가되어 가까이 있는 이성과 키스를하여 외로움을 채우려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경우 연애감정은 제로에 가깝습니다. 


술취하면 여성이 매력적으로 보여서

술취하면 이성이 묘하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성욕이 높아지고 술 때문에 흥분 상태가 되어 정상적인 판단 능력도 잃게 만들지요. 술집은 조명이 어두운 곳이 많기 때문에 라이팅 효과로 더욱 이성이 매력적으로 보이는지도 모르겠네요. 그렇지만 이 경우 술에서 깨면 "왜 키스 한 걸까..."라며 후회하는 패턴이 많습니다.


↓↓↓ ♡ 하트꾹 부탁드립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