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아기나 아이가 나오는 꿈은 성장성과 또 하나는 무력함을 의미. 어느 쪽이 나오는가에 따라서 길몽, 흉몽으로 크게 엇갈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기가 나오는 꿈의 전체적인 의미는 전반적으로는 성공과 행운을 전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기의 꿈은 실제로 아기를 갖고 싶은 경우 그 욕망이 꿈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자기 자신의 유아성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아이가 있고, 그 아이 자신이 꿈에 나타난 경우는 의미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아기가 나오는 꿈은 상황에따라 길흉이 크게 나뉘어진다.

아기와 어린이를 봤을 때 꿈속의 기분에 따라 미묘한 판정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기꿈은 두가지 의미가 상징적인데, 하나는 가능성과 성장성, 다른 하나는 무력함, 미덥지 못함을 나타냅니다.


남자와 여자가 꾸는 입장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다르다.

남자가 꾼 경우 -> 아빠가 되고 싶은 욕망. 책임의 무게와 아이를 가질 수 없는 불안.

여성이 꾼 경우 -> 아이를 바라는 마음. 성장 책임감. 아이를 가질 수 없는 걱정.


아기를 낳는 꿈

출산의 꿈은 자신과 당신을 둘러싼 환경을 바꿀 좋은 기회.



좋다고 생각하는 효과, 암시가 있는 꿈

● 씩씩한 아기는 행운의 징조. 기뻐해야할 예지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구슬같은 아기는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로 이어져 새로운 무언가가 시작하고 발견하여 그것이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 아기가 잘 자는 꿈을 보면 운기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희소식이 생기거나 행운이 방문합니다.

● 아기가 젖먹는 꿈을 꾸면 재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근사한 선물과 임시소득 등의 예감을 느낍니다. 특히 식욕이 왕성한 아기의 꿈만큼은 큰 행운의 꿈입니다.

● 아기가 걷고 있는 꿈은 뜻밖의 독립이 있을것 입니다.

● 아기에게 뽀뽀하고 있으면 어렵다고 생각했던 것이 순조롭게 잘 해결될 것입니다.


아기를 안고 있는 꿈 (좋은 꿈)

아기를 안고 있는 꿈은 조만간 당신의 목표와 소망이 성취되는 것을 암시. 그러나 긴장을 늦추지 말고 끝까지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중요.

연인이나 남편이 아기를 안고 달래고 있는 꿈은 상대가 당신에 대한 애정이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아기를 안고 있는 꿈 (불길한 꿈)

가슴에 단단히 아기를 꼭 품고 있는 꿈은 불안감과 정신적 부담이 강합니다.

아기를 사랑스럽게 품고 있는 꿈은 평화를 얻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귀여운 아기를 안고 현실의 불안정한 마음을 달래려고 하고 있습니다.



주의를 암시하는 꿈

아기가 아프거나 아기의 성장을 멈추게하는 행위를 하고 있는 경우, 새로운 가능성의 싹을 자기자신이 직접 잘라버린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못생기거나 추악한 모습일 경우는 실망하는 일이 생기거나 운세가 하강.


어린이가 나오는 꿈(좋은 꿈)

아이들이 활기차게 뛰어 다니는 꿈은 자신에게 활력이 있다는 증거. 이대로 열심히 하면 밝은 미래로 연결된다는 암시.

많은 아이들에게 둘러싸여 노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연애 관련으로 좋은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린이가 나오는 꿈(주의 꿈)

연인과 데이트 중에 아이가 나타나는 꿈은 그 연인과의 관계가 아직 미숙하고, 발전도중에 있음을 암시. 아이에게 말을거는 꿈이나 아이가 우는 꿈은 당신의 몸에 일어나는 위험을 암시하는 경고꿈입니다. 아이가 말하거나 외치는 내용에 위험을 피할 수 있는 힌트가 숨겨져 있으므로, 확실히 떠올려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아이들과 놀다가 지쳐버리는 꿈이나 아이가 훌쩍훌쩍 울고 있는 꿈은 당신의 심신이 지쳐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를 꾸짖는 꿈은 꿈 속에서 자신의 단점을 책망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정하고 싶지 않은 잠재적인 단점이지만, 다시 고치고 싶다는 생각은 있는 것 같으니 의식해서 고쳐나가시길 바랍니다. 굶주리거나 비에 젖은 아이는 자기의 외로움의 표현입니다. 아이가 말도안되는 속도로 성장하는 꿈은 당신이 어린시절부터 다시 지금과는 다른 어른이되고 싶어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