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꿈해몽]여행가는 꿈

category 팥빵미인의 꿈해몽/꿈해몽 2017. 3. 22. 07:30


여행 꿈에 대해 어떤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까? 해몽은 자신의 인생을 암시하고 있는 것.

앞으로의 인생에서 뭔가 변화가 있을지도^^



여행하는 꿈

국내외 불문하고 여행가는 것은 즐겁습니다. 여행은 혼자서 느긋하게 하고 싶거나,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기고 싶은 등 사람마다 즐거움이 다릅니다. 또한 여행지에서는 사람과의 만남도 소중히하고 싶은 것입니다. 앞으로의 인생에서 뭔가 발전할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여행하는 꿈은 실제 상황에 아쉬움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상황이 불안한 사람도 여행하는 꿈을 꿉니다. 


여행준비하는 꿈

여행준비를 하는 꿈은 당신을 둘러싼 상황이나 환경이 변화하려하고 있습니다. 밝고 즐거운 기분으로 준비하고 있으면 호전 될 예감이고, 어두운 기분으로 준비하고 있으면 악화 될 예감입니다. 아픈사람이 꿈을 꾼 경우는 주의해야합니다.


여행이 즐거운 꿈

지금의 인생이 좋은 것임을 그대로 암시. 스스로의 행동에 책임을지고 스스로의 의사로 행동을 하면 좋은 방향으로 향해 갈 것입니다.


여행목적지가 해외인 꿈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모르는 세계에 뛰어 오르고픈 욕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미지의 것에 대한 기대와 동경과 동시에 불안과 우려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행지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꿈

여행지에서의 문제는 당신이 가까운 장래에 현실 세계문제에 봉착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목표 달성 수단이 잘못되었다는 꿈의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여행지에서 질병이 발병하는 꿈

현실 세계에서의 컨디션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예지몽 가능성이 있으니 여행중의 부상이나 질병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여행가는 꿈

건강운과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혼자 여행가는 꿈

직장이나 학업, 일상 생활 등에서 조금 거리를 두고 느긋하고 싶은 마음인지도 모릅니다. 외로움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