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잠자는 중 또 다른 세계를 경함하는 꿈. 꿈은 인간의 수면중의 잠재의식적 사고현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모르는 장소"가 키워드인 꿈의 의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모르는 장소에 있는 꿈, 어떤의미?

지금의 생활에 변화를 요구하고 있고, 앞으로의 것을 모색하고 있는 상태. 그 꿈의 장소로 좋은 인상을 가질 수 있었다면 새로운 좋은 변화가 방문한 것입니다. 이성과 있는 꿈이라면 새로운 사랑의 예감. 그러나 그 장소가 좋지않은 인상을 받은 꿈이라면 앞으로의 일이나 미래에 막연한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목적이 정해지지 않고 휘청휘청한 상태일지도. 평소의 생활 태도를 한번 검토해 보세요.

낯선 장소에서 헤매는 꿈은 자신의 능력을 업신여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의 힘과 가능성이 있습니다.


낯선 도시에있는 꿈

낯선 도시에있는 꿈은 매너리즘을 타파하고 싶다는 자신의 감정의 표현이 나오고 있습니다. 비슷한 매일에 질려 변화를 요구하고 싶다는 기분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그 낯선 거리의 풍경은 스스로도 깨닫지 않는 자신의 내면이 드러난다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모르는 역에 있는 꿈

인생의 분기점, 진로와 라이프 스타일의 전환기를 의미. 모르는 역을 향해 가벼운 발걸음으로 걸어가는 꿈은 계획대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조짐입니다. 모르는 역이 배경에있는 꿈은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환경을 바꾸어 열심히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낯선 집에있는 꿈

낯선 집에있는 꿈은 아직 보지 못한 미래와 미지의 것에 대한 호기심의 표현. 또한 호기심이 너무 강해 기세로 행동하지 않도록한다는 경고의 의미도 있습니다.


낯선 꽃밭에 있는 꿈

낯선 꽃밭의 꿈은 사후 세계를 나타내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꽃밭에 피어있는 꽃이 이상하게 선명한 경우는 특히 자신이나 주변 사람의 건강에 주의하세요.


모르는 장소에서 행동에따른 의미

● 모르는 장소에서 자전거를 타는 꿈은 자신의 능력과 에너지를 나타냅니다. 자전거로 어딘가 모르는 곳으로 가는 꿈은 가까운 시일내에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될 조짐입니다. 하지만 결론은 신중하게 내려야함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자전거로 모르는 장소를 향해 기분좋게 달리고 있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 꿈속에서 낯선 장소에 이성과 함께있을 경우 사랑의 예감을 느낍니다. 또한 그 사랑에 의해 어떤 새로운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 낯선 장소에 친한 사람과 함께있는 꿈은 그 사람과의 인연이 지금보다 강해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