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꿈해몽]먹는 꿈의 의미는?

category 팥빵미인의 꿈해몽/꿈해몽 2017. 3. 19. 08:00

꿈은 그 사람의 내면을 나타내거나 실제로 일어날 것을 예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꿈에서 먹은 것, 음식의 맛, 식사 스타일 등 기억에 남는 꿈이 있습니까?

어렸을 적 할머니께서 꿈에서 먹으면 감기에 걸린다고 하셨던게 기억이 나네요^^


먹는 꿈의 의미는?

꿈 속에서 뭔가를 먹고있는 것은 무엇인가 강한 욕망이나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먹는 꿈을 꾼 경우에는 자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식사의 상황에 따라 권력욕과 명예욕, 성적욕망 등 다양한 정신적 또는 육체적 욕망이 충족되어 있는지 아니면 만족하고 있지 않은지를 알 수 있습니다.

● 밥을 먹는 꿈

지은 밥을 먹는 꿈은 재운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밥을 먹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하지만, 반대로 차가운 밥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찬 밥 먹는 꿈은 건강면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합니다.

● 빵을 먹는 꿈

빵을 먹는 꿈의 의미는 대인관계가 양호하게되고, 당신이 주위의 친구로부터 신뢰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힘든 상황이되었다하더라도 서로 도울 수 있는 동료가 있는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생선 먹는 꿈

생선 먹는 꿈은 무의식을 암시하다가 자신이 깨닫지 못하는 무의식의 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마음속에 있는 감정과 생각에 스스로 깨닫는것으로 행운을 불러들입니다.

● 고기를 먹는 꿈

고기를 먹는 꿈은 능력과 힘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능력과 가치를 찾아 충실 할 때 나타나기 쉬운 꿈이라고 합니다.

● 계란 먹는 꿈

계란을 맛있게 먹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소망이 성취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야채를 먹는 꿈

꿈에서 나오는 야채는 긍정적인 경험, 그리고 만족감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녹색채소는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고 마음의 작용의 활성화를 통해 가능성을 여는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서 먹은 야채가 싱싱한 야채 였다면 당신의 몸과 마음은 건강하고 의욕적인 것입니다.

● 과일을 먹는 꿈

수분이 많은 과일은 꿈에서 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복숭아와 무화과는 여성을 나태내고, 바나나는 남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과는 사랑의 유혹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과일을 맛있게 먹고있는 꿈은 당신의 사랑이나 성에 좋은 암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케이크를 먹는 꿈

케이크를 먹는 꿈은 당신이 이상적인 이성과 달콤한 사랑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케이크를 "맛있다"라고 느꼈다면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도 당신 타입의 사람과 연애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아이스크림 먹는 꿈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은 당신에게 이성과의 새로운 만남의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이성과의 사랑이기 때문에 현재 만나고있는 사람중에는 없습니다.



● 라면 등 면류를 먹는 꿈

면류를 먹는 꿈은 평소 노력하고 바라던 일이 이루어진다는 대길 꿈입니다.

● 별을 먹는 꿈

별을 먹는 꿈은 가까운 사람의 불행의 도래를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 거북이를 먹는 꿈

건강 행운과 재운이 상승 중. 또한 연애운도 오르고 있다는 것. 특히 이 꿈을 여성이 꾼 경우에는 기다리던 아기를 낳을 수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 개구리를 먹는 꿈

맛있다고 느끼는 꿈이라면 행운의 방문을 나타내고 있지만, 개구리를 먹고 맛없다고 느꼈다면 스트레스와 불만의 표현입니다. 일과 연애면을 검토하고 원인해결에 노력합시다. 또한 컨디션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뱀을 먹는 꿈

 재물운, 금전등의 행운이 찾아옵니다.


● 맛있는 음식을 먹는 꿈

음식을 먹고 "맛있다"라고 느끼는 꿈은 행운을 나타내고 있으며 앞으로의 생활에도 충실하는 나날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 매운것을 먹는 꿈

고추와 같은 매운 음식을 먹고있는 꿈은 자신의 힘을 발휘하지 못함을 의미합니다. 매운것을 먹고있는 꿈을 보았을 때는 과감히 지금의 환경을 바꾸어 보거나 지금있는 인간관계를 재차보면, 당신이 가진 진정한 힘을 발휘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쓴것을 먹는 꿈

꿈속에서 입안이 쓴 느낌이 있거나 쓴 것을 먹거나 하는 꿈은 행운과 건강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하지만, 달콤하다고 생각하고 먹었더니 썼다라는 꿈의 경우는 실망과 낙담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과자를 먹는 꿈

달콤한 케이크와 과자 등을 먹는 꿈은 연인이나 가족에게 애정부족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 손이 닿지 않는 마음의 틈새로 달콤함이 꿈에서 나타내고 있습니다.




식사 스타일별 꿈해몽

● 시식하는 꿈

꿈에서 시식하는 것으로  욕망을 채우는데 대해서 신중하거나, 당신이 지금 갖고있는 욕망 중 어느 것을 실현시키고 싶은지를 결정하기 여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배부르게 먹는 꿈

배부르게 과식한 꿈은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여러가지 일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의욕에 넘쳐 있습니다. 자격증 공부를 시작해 보는것도 괜찮겠습니다.

● 숨어 몰래 먹는 꿈

들키지 않게 숨어 몰래 먹는 꿈은 당신이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연애면에서의 비밀인것이 많고, 자신의 연인을 타인에게 알리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 혼자서 먹는 꿈

혼자 밥을 먹는 꿈은 당신이 자립하고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동시에 함께 먹을 상대가 없다는 것에서 외로움과 가정붕괴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누군가와 함께 먹는 꿈

누군가와 함께 먹는 꿈은 인간관계에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는 길몽입니다.

● 이성, 연인과 먹는 꿈

꿈속에서 이성과 식사를 하는 경우, 새로운 만남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또한 연인과 식사를하는 경우는 연인과의 사랑을 확인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