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2월 14일 사랑을 전하는 날로 알려진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 때 남친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은 뭘까?

남성 회원들을 대상으로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1위 초콜릿, 2위 화장품·향수, 3위 태블릿PC, 4위 지갑, 5위 의류, 6위 시계, 7위 음향기기, 8위 피규어·드론 순이다.

발렌타인데이 남친선물로 참고하시라~^^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 및 전시회 등 행사들도 많다.

특별한 날이니 만큼 평소하는 뻔한 코스말고(영화보고, 밥먹고, 차마시고,,^^;)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을 위해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해 센스있는 귯걸!?이 되어보자.


복합쇼핑몰인 타임스퀘어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연을 신청한 고객 가운데 선별해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를 개최.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사랑노래로 유명한 가수들을 초청해 공연을 열면서 공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타임스퀘어 측은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두근두근 발렌타인DAY' 코너를 통해 초콜릿 전용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 초콜릿과 DIY 초콜릿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위메프는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고객을 위해 초콜릿과 함께 초콜릿 만들기 용품 등을 모아 판매한다. 

6일 홈플러스에서는 초콜릿 구매 시 스마트폰 게임 '포켓몬고'의 몬스터볼을 최대 260개까지 구입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한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전국 모든 매장에서 발렌타인을 겨냥한 '월드 스낵 페스티벌' 행사가 진행되는데 스니커즈와, 허쉬, M&M's 등 초콜릿 상품 200여 종을 포함한 기획 상품을 1000~3000원 대 균일가로 판매한다. 특히 '마테즈' 초콜릿의 경우 1+1 행사를 진행, 페레로로쉐 T30은 12,59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이 같은 기획상품을 포함해 순수 제과류(음료제외) 2만 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구글 플레이 캐쉬' 11,000원 권을 증정한다고 한다.

제품을 구매한 금액 가운데 기준 금액인 2만 원의 절반가량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인 셈인데 2주 전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포켓몬고와 맞물리면서 초콜릿은 물론 해당 포인트에 관심을 보이는 구매자도 많다. 11,000원 상당의 구글 플레이 캐쉬로는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는데 필요한 몬스터볼을 260개 구입할 수 있다. 다만 앱스토어를 기반으로 하는 아이폰은 혜택을 누릴 수 없고 SSM형태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의 경우 해당 이벤트가 진행되지 않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홈플러스 [바로가기]

페레로로쉐



에버랜드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로맨틱 데이트 코스를 마련했다. 발렌타인데이 당일인 14일에는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커플들에게 '사랑의 러브랜턴'을 무료로 증정한다. '사랑의 러브랜턴'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추억을 적어 환하게 비출 수 있는 조명등으로 폭 4m, 길이 20m의 장미터널에 매달아 실제 켤 수 있다. '사랑의 러브랜턴'은 이날 오후 1시부터 장미원 옆에 위치한 로즈기프트 상품점에서 선착순 100커플에게 증정하며 당일 에버랜드를 배경으로 커플 사진을 촬영해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페이스북http://facebook.com/witheverland 에서는 선호하는 데이트 유형을 묻는 댓글 이벤트가 오는 12일까지 진행.

이번 이벤트에는 공연 관람형, 힐링 휴식형, 스릴 체험형, 먹방형 등 에버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데이트 유형이 보기로 제시되며 댓글로 참여한 5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커플 이용권과 에버베어 커플 인형을 선물로 증정한다.

캐리비안베이에서는 2월 한 달간 매주 주말에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캐리비안베이 곳곳에 숨겨진 해적 모양의 금화를 찾아 3층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소정의 기념품과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미술전시·행사도


● 그레뱅 뮤지엄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서울 을지로서 14일까지

세계 유명 인사들의 밀랍인형을 전시하는 그레뱅 뮤지엄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한다면 이들처럼'이라는 행사를 진행한다. 2월 14일까지 그레뱅 뮤지엄 입장권을 구매한 커플 중 네 커플을 추첨해 커플링을 제공한다. 뮤지엄 로비에 마련된 응모함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넣으면 참여완료! 그레뱅 뮤지엄이 선보이는 밀랍인형은 조소, 채색, 인모 이식 등 장인 15명이 6개월 이상 심혈을 기울여 제작. 실제 인물의 외모부터 성격 특징까지 완벽재현, 실제 눈앞에서 만난 것과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 팝아트 만나는 발렌타인展.삼성동 코엑스 동문 큐브 16일까지

이상미술연구소도 '발렌타인데이' 전시를 7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문 큐브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팝아티스트인 찰스장, 소신철, 테이핑 작가 조윤진 등을 포함한 작가 18명이 행복과 위로를 열쇳말로 하는 작품을 선보인다. 조윤진, 신철, 찰스장, 김지희, 한창우 등 작가 5명의 사인회도 2월 11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시간대별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