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꿈해몽]과일꿈 해몽 풀이

category 팥빵미인의 꿈해몽/꿈해몽 2017. 3. 27. 07:00

과일이 나오는 꿈은 주로 태몽꿈으로 해석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일이 꿈에 나온 경우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과일 각각의 의미도 다릅니다.

과일은 결실 등 성공의 상징이며, 과일 꿈은 사랑이 결과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성공과 안정, 풍요로움과 연애의 충실도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익은 과일은 성공과 사랑의 성취를 보여주는 '대길' 꿈입니다. 그러나 과일이 썩어 있으면 연애운 하강을 암시, 아직 덜 익은 과일이 나온 경우는 그 사랑이 발전중에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초조해하고 관계를 진행 시키려고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또한, 과일을 먹으면서 아주 맛이 없었다고 느꼈다면 그 꿈은 성 관련해서 귀찮은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과일을 먹을 기회를 놓치는 꿈은 욕구불만이나 컨디션 저하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과일이 썩어있는 꿈은 사물의 정체와 애정의 몰락을 암시합니다.



사과가 꿈에 나온 경우

사과는 지혜와 유혹을 나타내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아담과 이브의 전설에도 있듯이 주로 연애에 관한 의미도 있습니다. 행운을 암시하며 바라는 것이 이루어지거나 애정면에서 마음이 채워지는 등 운기 상승! 그러나 썩어있거나 덜 익은 사과의 꿈이라면 애정면에서의 불운을 맞을 수 있습니다.


배가 꿈에 나온 경우

해몽에서 배의 꿈은 사랑의 의미가 있습니다. 배를 먹고있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꿈에 나타나는 배는 애정의 상징. 사랑의 성취와 사랑의 결실, 임신과 아기를 의미합니다.

복숭아가 꿈에 나온 경우

복숭아 꿈은 행운과 성공 그리고 건강과 장수 등 행운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으며 또한 여성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복숭아를 꿈꾼 당신은 감수성이 강하고 섬세한 마음의 소유자인 동시에 매우 상처받기 쉬운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이 꿈에 나온 경우

감을 먹는 꿈은 눈앞에있는 문제에서 도망가려하지 않고 대처하려는 적극적인 마음, 긍정적인 감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살구가 꿈에 나온 경우

신선한 살구 열매를 먹는 꿈은 기력의 충실이나 행운의 방문을 암시합니다.


딸기가 꿈에 나온 경우

딸기의 붉은 색과 귀여운 모양에서 해몽은 사랑의 상징으로 되어 있습니다.


포도가 꿈에 나온 경우

포도의 꿈은 욕망의 표현. 정신적, 금전적 여유가 필요하거나 또는 연인이 생겼으면하는 욕구의 표현입니다.


바나나가 꿈에 나온 경우

바나나는 부와 권력 등을 나타냅니다. 바나나 나무가 있는 꿈은 뭔가 좋은 일이 일어날 암시이며, 바나나를 사는 꿈은 사업운이나 공부의 운세가 상승 할 수 있는 기회. 노력의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썩은 바나나의 꿈은 주위 사람을 너무 믿지 말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