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당신의 운명의 사람은 도대체 어디에 있을까요?

혹시 의외로 가까이에 운명의 사람이 존재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운명의 사람을 판별하는 방법. 최고의 연인이 될 운명의 사람의 특징으로는?



운명의 사람과 함께있어 두근두근 감이 아니라 안정감이 있어야한다.

운명의 이성의 큰 특징은 함께있어 가족같은 안정감이 있다는 것입니다. 서로 뭔지 잘 모르지만 따뜻함에 지켜지고 있는것 같다고 느껴지는 안정감이 있는 것이 운명의 이성과의 연애입니다. 일반적인 연애에 흔히있는 '두근두근 감'은 거의 전무. 따라서 너무 좋아 함께 있어도 긴장하는 것은 운명의 사람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두근두근한 감만 앞서는 것 같으면 그것은 운명의 사람이 아니라 보통의 연애상대. 그런 연애 상대도 좋지만 미래 결혼을 생각하면 불안감이 남아 있습니다. 교제하여 결혼생활을 하면 아무래도 두근두근 감은 희미해져 버리는 것입니다. 운명의 사람의 경우는 반대로 처음부터 두근거림이 없지만 언제까지나 함께있어 즐겁고 안정감있게 지낼 수 있습니다.


가족이 교제를 자연스럽게 응원해 주는 것이다.

운명의 사람을 판별하는 것에 매우 큰 것이 "서로의 가족"

운명의 두 사람이 만나면 신기하게도 서로의 가족이 자연스럽게 이들을 응원해주게 됩니다. 운명의 사람이라는 존재는 행복의 고리를 대대로 이어가기 위해서 서로의 조상도 인정하고 있는 존재입니다. 운명의 이성을 만나면 서로의 가족이 본능적으로 그것을 느끼고 응원해주게 됩니다. 처음에는 반대를 했다 하더라도 상대를 알게 되면 응원을하는 경우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차례 인사를 해도 인상이 나쁘다고 했을 때 그 사람은 운명의 사람이 아닐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꾸밈없는 스스로를 살아갈 수 있게 되었을 때 만나는 것이 운명의 사람

예를 들어 자신을 멋지게 보이려는 의욕이 너무강하거나 자신에게 맞지 않는 일에 집착할 시기에 만나는 이성은 불행히도 운명의 사람은 없습니다. 좋은 면도 나쁜 면도 포함 꾸밈없는 자신을 받아들이고 있는 그대로 스스로 살아 나가기 시작했을 때 운명의 톱니바퀴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성인으로서 책임을 가지고 자립하자고 긍정적으로 다짐을 했을 때 운명의 이성을 만나게 됩니다. 정신적으로 미숙한 상태때 만난 이성은 운명의 이성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운명의 사람에게는 무리해서 대화를 이어나갈 필요가 없다.

운명의 사람과는 함께있어 피곤함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연인과 데이트 중 대화가 계속 이어지지 않아 정신적으로 힘들다고 고민하는 사람이 있는데, 운명의 이성과는 연애시 비록 대화가 중단되더라도  그것이 정신적으로 피로한 것은 없습니다. 운명의 이성과라면 침묵의 시간을 오히려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왜 그렇게 될까? 운명의 이성과의 연애는 안정감을 기반으로 인연이 자라나는 것이므로 대화가 끊긴 정도로 애정이 식은것 같은 것은 없습니다. 운명의 상대에게는 대화나 단어는 그다지 큰 의미가 없습니다. "함께있다"는 것, "함께있어 안심"이라는 것이 운명의 두 사람에게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만약 대화가 계속되지 않아도 지치지 않는 상대, 침묵의 시간이 오래 지속되어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상대라면 그것은 운명의 이성입니다.


운명의 사람은 침착하게 판별해야합니다. 운명의 이성의 존재는 반드시 연애자체가 두근두근 한 기분을 가져다주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만큼 흔들림없는 사랑과 정을 쌓기 위한 정신적 안정감을 가져다줍니다. 연인보다는 가족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이 운명의 이성을 알아보기 위해 큰 포인트가 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