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꿈해몽 맛집 주인장 팥빵미인입니다.

바람피우는 꿈, 불륜, 외도하는 꿈을 꾼적이 있으신가요?

꿈해몽에서는 바람, 불륜, 외도는 어떤 해석이 될까요?

꿈해몽에 있어서 외도와 불륜의 꿈은 크게 나누면 두가지.

하나는 당신의 파트너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지 못하고 쌓여있는 상태. 그런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조치로 꿈을 꾸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하나난, 당신의 인간관계가 넓어져 대화능력의 깊이가 더해지는 전조. 이것은 이성뿐만 아니라 동성 친구관계도 점점 더 확산 될 것입니다.

자신이 바람피워 들키는 꿈

꿈속에서 당신의 외도 행위가 들키는 꿈은 자신의 생각에 얽힌 심경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고방식에 대한 집착과 기성개념에 너무 얽매여 자신이 행복하지 않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는 상태.

지금 당신이 파트너가 있어도 사고방식의 차이로 인해 싸움이 끊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과거의 경험에 얽매이지 말고 긍정적으로 나아가세요.

과거를 털어버리고 편안해지는 소중함을 이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바람피고 있는 상태에서 바람피는 것을 들키는 꿈

이 꿈은 당신의 두려움 자체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과 바람피는 상대가 함께있는 것을 어디선가 목격되는 경우도 있으니 각오를 해야겠습니다.

 

바람, 불륜, 외도가 실패로 끝나는 꿈

바람, 불륜, 외도를 시도하고 있는데 어떤 문제가 발생하여 결국 실패로 끝나는 꿈은 가까운 장래에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익숙한 가정 생활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직장에서의 실수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바람, 불륜이 들켜 아수라장이 되는 꿈

바람피는 것을 들켜 아수라장이 되어 버리는 꿈은 연애뿐만 아니라 폭 넓은 의미에서의 대인운도 하락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트러블로 인하여 대인관계가 악화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사교에 있어서의 욕구불만이 너무 많이 쌓여 정점에 이르렀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필요하겠습니다. 평소의 생활 태도나 언동을 신중히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람, 불륜을 단념하는 꿈

바람, 불륜을 단념하는 꿈은 마음의 동요를 억제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정신적으로 충격적인 일이 일어나거나 대인관계가 깨져 마음이 흐트러져 있어도 어떻게든 그것을 억제하려고 하는 기분의 표현이 됩니다. 억압으로부터 해방을 바라면서도 감싸고 싶은 마음 사이에서 흔들리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윤리관에 얽매인 면도 있는 것 같아요.

바람피는 상대와 키스하는 꿈

바람, 불륜 상대와 키스하는 꿈은 당신이 외도하는 것을 전조하는 꿈입니다.

지금은 아직 바람을 피우고 있지 않아도 당신은 그 상대와 바람핀다는 것이 전조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전에 그 사실을 알고 있으면 어떻게든 감정을 억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친구, 지인과 바람피는 꿈

친구나 지인과 바람피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과 더 친해지고 싶은 소망의 표현입니다. 꿈에 나온 사람의 성격이나 능력을 부러워하고 있어 자신도 그렇게 되고 싶다는 소망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이를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용기를 가지고 꿈에 나온 인물과의 거리를 좁히는 중요성을 이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꿈속의 바람둥이가 당신이 동경하는 사람이라면 현재의 파트너에 대한 애정이 감소했을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 전 여자친구와 바람피우고 불륜하는 꿈

이미 헤어져 버린, 전 남친이나 전 여친과 바람, 불륜을 저지른 꿈은 그대로 당신의 바람, 불륜 생각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전 남친, 여친과 보냈던 즐거운 시간으로 돌아갔으면 하는 미련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지금의 당신은 애정에 굶주린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혹은 현재의 파트너에 대한 불만도 이 꿈에 반영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든, 미련 투성이의 상태로는 아무런 진전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이성에게 적극적인 행동이 운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불륜 상대의 남편이나 부인이 나오는 꿈

여러가지 경우가 있을 수 있지만 불륜 상대의 남편이나 부인이 나오는 꿈을 꾼 경우 심층심리에서 미안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의 아내나 남편에게 죄책감을 가지면서도 불륜 관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불륜 관계에 대해 두려움을 갖고 있는 경우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 보복당한다고 느끼고 있을 겁니다.

 

연예인과 바람 피우고 불륜하는 꿈

연예인과 바람, 불륜하는 꿈은 당신의 애정에 대한 욕구, 강한 자기 현시 욕구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당신에게 지금 교제 상대, 결혼한 상대가 있다면 그 상대에게 만족하지 않고 있다는 암시가.

이 꿈이 나타내고 있는 것은 좀 더 사랑받고 싶어하는 애정의 배고픔. 또는, 더 높은 수준의 상대와 교제하고 싶은 당신의 욕망을 보여줍니다.

 

모르는 사람과 바람피는 꿈

모르는 사람과 바람피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낯선 사람과의 외도는 잘 모르는 사람과의 교류를 포함하여 더 적극적으로 나아가고 싶은 당신의 그런 의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가까이에 한정하지 않고, 더 인간관계를 넓히고 싶은 욕망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계심없이 무방비로 상대에게 뛰어드는 것은 위험을 수반하므로 주의하는게 좋겠습니다.

 

바람, 불륜을 의심받는 꿈

바람, 외도를 의심받는 꿈은 신뢰받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바람피우지 않는 사람이라고 자부하고 있으며 실제로 해본 적도 없는 것이겠지요. 하지만 꿈에서 처럼 상대가 당신을 의심하고 있다면 어쩌면 당신이 의심받을 만한 행동을 했을지도 모릅니다. 대화로 오해를 풀수 있으므로 실천해보세요.

 

바람 피우고 즐거워하는 꿈

사회적 도의가 무엇이든 꿈에서 바람피는 것을 즐기는 꿈은 앞으로 좋은 인간관계가 만들어지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찾아오는 기회나 인연을 놓치지 않고 행동하면 당신의 세계가 더 넓어질 것입니다.

이 꿈의 포인트는 바람난 상대의 성격입니다. 꿈속에서 바람기 상대의 타입을 토대로 한 후에 외모, 성격등 비슷한 상대에게 말을 걸어 보는 것이 사람의 인연을 넓히는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외도, 불륜을 저지르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꿈

외도, 불륜을 저지르고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꿈은 삶에 대한 확고한 생각이 없다는 암시. 당신이 자신의 능력에 관해 자의식 과잉의 경향이 있거나 반대로 목표를 갖지 않고 흔들리고 있는 심경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륜을 저지르는 꿈은 일시적인 쾌락에 빠져 유혹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상황을 나타냄으로써, 사귀는 상대를 파악하고 나쁜 놀이에 빠지지 않을 의지를 갖는 중요성을 이 꿈이 가르쳐 줍니다.

 

외도, 불륜을 저지르고 죄책감을 느끼는 꿈

꿈에서 외도, 불륜을 저지르고 죄책감을 느끼는 꿈은 친구나 연인에게 당신이 알리고 싶지 않은 비밀을 지니고 있다는 사인입니다. 그리고 그 비밀이 탄로날 뻔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라도 비밀은 과감히 털어놓는 편이 현명할 것입니다.

 

바람보다 성적인 이미지가 강한 꿈

바람핀다는 것 보다 불륜적, 육감적인 요소가 진한 꿈. 마치 야동같은 꿈을 꿨다면 당신의 창의적인 감정이 높아지고 있는 징조입니다.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일에 종사하고 있다면 새로운 작품이 나오겠습니다. 만족도가 높은 작품으로 길몽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 남편이 바람피는 꿈

남자친구, 남편이 바람피는 꿈은 불안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남자친구, 남편이 너무 좋지만 언젠가 헤어질지도 모른다는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지금이 행복하기에 이 행복을 잃는다고 상상하면 불안을 느끼는 것은 어쩔수 없지만 걱정은 없습니다. 상대를 믿고 당신 자신도 깊은 애정을 베풀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세요.

 

여자친구, 아내가 바람피는 꿈

여자친구나 아내가 바람피는 꿈은 불안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여자친구나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은 아닐까하고 의심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요? 너무나도 멋진 그녀이고 깊이 사랑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좋아하기 때문에 그녀를 독점하고 싶은 기분은 알지만, 터무니없는 의심을 하면 그녀는 당신이 자신을 신뢰하지 못하고 있다고 느끼게 됩니다. 그것이야말로 두 사람 관계에 좋지 않은 일이 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꿈을 꾼 사람은 그녀를 확실히 믿어 주세요.

 

남자친구, 남편이 바람피는 꿈

남자친구, 남편이 바람피는 꿈은 의심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은 남편이 자신을 정말 사랑하는지 의심하고 있는 것입니다. 애정표현이 적어지거나 데이트하는 횟수가 줄어들거나 해서 그렇게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그런 걱정은 필요 없습니다. 지금 해야 할 일은 남자친구, 남편을 믿어주는 거예요.

 

연인의 외도를 의심하는 꿈

꿈속에서 외도를 의심하는 장면이 나왔을 경우 그것은 상대의 기분을 확실히 이해하지 못한 당신의 불안이나 초조함의 반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의심을 품은 심경으로는 의사소통이 잘 될 리가 없습니다. 마음의 구속을 제거하고 당신의 마음을 더 드러낸다면 관계도 변화해 갈 것 입니다. 

또한 현실에서의 두 사람의 관계가 양호한데도 외도를 의심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당신이 충동적인 언동이 상대를 초조하게 하는 두려움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성을 소중히 하고 싶다면, 좀 더 앞을 내다보고 언행에 주의하는 중요성을 가르치고 있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임신중에 남편이 바람피는 꿈

임신중에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봤다면 당신은 불안을 안고 있다는 것입니다. 임신중에는 호르몬의 관계로 불안을 느끼기 쉬워지고 처음이라면 누구나 걱정이 되는것이 당연하지요.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꿈을 꿨다고 해도 실제로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것은 아니니 안심해도 좋을 것입니다. 오히려 부부 사이가 좋은 사람일수록 바람피는 꿈을 꾸기 쉬운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꾸는건 남편에 대한 깊은 애정이 있기 때문일지도 몰라요.

 

바람, 불륜 상대에게 질투하는 꿈

연인과 바람난 상대에 대해 강한 질투를 느낀 꿈은 지금 당신이 자신감 상실에 빠져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잦은 실수나 연인과의 대화부족이 원인으로 자신감을 잃고있을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저런 고민보다 연인과 같이 보내는 시간을 더 가지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친구나 지인이 바람, 불륜을 저지르고 있는 꿈

친구나 지인 등 당신 주위 사람이 바람피는 장면을 목격한 꿈은 당신의 애정운이 상승하고 새로운 만남이 있을 암시입니다. 바람 피우고 있던 상대가 당신의 친구, 지인 일 경우 그 사람이 소개팅 주선자가 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차에서 바람피는 꿈

당신이 차에서 바람, 불륜을 저지르고 있는 꿈은 지금까지 노력해온 일이나 취미에서의 운세가 변화하는 암시입니다. 비행기나, 헬리콥터, 우주선에서 바람은 그동안 원했던 높은 이상을 실현하게 될 길몽입니다. 

하지만 배, 잠수함, 지하철에서의 바람은 불안정성을 수반하므로 아무 계획없이 행동하는 것은 삼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집에서 바람피는 꿈

대담하게도 자신의 집에서 바람, 불륜을 저지르는 꿈은 길몽입니다. 바람피는 상대와의 밀착도, 함께 있는 시간이 즐거웠다면 운세는 상승기류를 타고 활약의 장소가 퍼져 나갈 것입니다. 

 

모르는 장소에서 바람피는 꿈

낯선 장소에서 바람, 불륜을 저지르는 꿈은 당신이 새로운 미지의 세계로 뛰어들고 싶은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은 불안한 기분도 포함되겠지만 바람피는 꿈이 즐거웠다면 불안을 넘어 도전해 보고 싶은 욕구가 강해지고 있을 것입니다. 일이든 취미든 한 걸음 내딛는 용기의 소중함을 이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직장이나 공공장소에서 바람피는 꿈

집보다 더욱 대담하게 직장이나 공공장소에서 바람, 불륜을 저지르는 꿈은 현재의 삶이 변화하는 암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공장소에서의 바람은 당신이 지금의 불만이나 의문을 품고 바꿔 나가고 싶은 심경의 표현. 과거에 다녔던 공공시설인 경우 과거를 그리워하거나 예전의 자신을 부정하고 싶은 마음에 휩싸여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직장에서의 바람은 지금의 일에 대한 불평 불만에서 환경을 바꾸고 싶은 욕망의 표현입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 하트꾹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