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꿈해몽 팥빵미인입니다.

죽은 사람, 고인이 꿈에 나오는 경험 한번쯤 있을듯 한데요.

돌아가신 아버지나 어머니, 가족이 나오면 어떠한 메시지 또는 암시를 하는 것인지 생각하게 되죠.

죽은 사람이 당신의 꿈에 나타나면 그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죽은 사람이 꿈에 나오는 의미와 심리는?

꿈에 고인이 나오는 것은 대부분 자신과 친한 관계이거나 잘 알고있는 인물인 경우가 많습니다.

고인의 죽음에 대해 사실이나 근거가 어떻든 죄책감을 동반하는 경우, 죽은 사람에 대한 꿈을 꾸기 쉽다고 합니다.

꿈에 보인 고인은 당신의 최근 행동이나 생활 태도, 미래에 대해 경고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인이 나오는 꿈은 길몽, 경고도 포함한 흉몽을 불문하고 다른 키워드의 꿈해몽 보다 영적인 의미가 짙어집니다.

이를 바탕으로 고인이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인이 말하지 않고 조용히 무표정하게 쳐다보고 있는 꿈

꿈에 고인이 당신에 대해 무표정이였거나 아무말도 하지 않은 꿈은 고인이 당신의 처지를 우려, 걱정하고 있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예를 들어, 과식이나 과음, 혹은 도박 의존과 외도 등 도를 넘어선 행동이 눈에 띄고 있는게 아닐까요?

짐작이 있다면 자신을 책망, 생활을 재검토 해보는게 좋겠습니다.

 

죽은 사람을 껴안는 꿈

돌아가신 부모와 지인이 껴안고 있는 꿈은 꿈과 희망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고인이 나타나는 꿈으로 나쁜 의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하기 쉽지만 이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건강해 보이거나, 기뻐하고 있었다면 행복이 찾아올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우울해 보였거나 기분이 안좋아 보였다면 운기사 하락하겠습니다. 

특히 친했던 사람의 경우 사망한 현실이 받아 들여지지 않아 꿈으로 연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죽은 사람에게 안기는 꿈

죽은 사람에게 안기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 지거나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안아주는 꿈보다 안기는 꿈이 더 길몽의 요소가 강하다 볼 수 있습니다.

조금만 더 노력하면 소원을 이룰 수 있는 단계에 와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목표를 향해 노력한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꿈을 이루는 속도가 빠르거나 포기하려던 일이 이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죽는 꿈

현실에서 죽은 사람이 다시 당신의 꿈에서 죽는 꿈은 당신이 고인 생전에 상당한 영향을 받고 있었다고 해석되어 집니다.

그 강한 생각이 죽고 나서도 다시 당신의 꿈에 나타난 것으로 상징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인이 꿈에서 다시 죽음을 맞는 것은 당신이 정신적으로 크게 성장해 슬픔을 이겨냈다는 증거입니다.

그것을 고인도 축복하고 있다고 할 수 있겠지요.

 

사망 한 배우자(남편, 아내)가 나오는 꿈

죽은 당신의 배우자가 나오는 꿈은 표정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표정이 즐겁고 행복해 보였다면 당신의 운기가 상승한다는 길몽.

지금은 힘들고 슬픈 상황일지라도 사태는 호전될 것 입니다.

반대로 배우자나 주위 사람들의 표정이 어둡거나 좋지 않았다면 운기가 정체됨을 암시.

숨기도 싶었던 비밀이 들켜 버릴 가능성도 있으므로 평소보다 말과 행동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올 경우 한번 체념한 것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운기가 상승된 상태에서 과거에 미련을 가지고 있던 일을 해낼 수 있겠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은 사회나 가정에서 권위적인 입장이나 리더성을 상징하는 면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웃는 얼굴로 나타날 경우 직장운, 건강운, 재운이 상승한다고 여겨집니다.

돈의 순환도 좋아집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다시 죽는 꿈일 경우 독립심이나 자립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함께 좋아하는 음식을 먹었다면 금전운이 상승하고 싫어하는 음식이였으면 금전운이 침체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올 경우 어떤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꿈에서 돌아가신 어머니의 표정이 밝은 인상이였다면 길몽으로 가까운 장래에 행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고민이 해결된다거나, 예상치 못한 수입이 생긴다거나, 여러가지 기쁜 일들이 생기겠습니다.

특히 연애운이 상승해 만남의 기회나 많이 생기고 많은 사랑을 받겠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다시 꿈에서 죽는 경우 정신적으로 성장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함께 즐겁게 식사를 했다면 조만간 좋은 소식이 있을 암시입니다.

죽은 형제, 자매가 나오는 꿈

죽은 형제, 자매가 나오는 꿈은 고뇌 끝에 처지가 변화하는 것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죽은 형제, 자매가 꿈에서 웃고 있었을 경우 정신적으로 안정되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감정의 기복이 평온해 지겠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죽은 형제, 자매와 싸움을 하였다면 묘지나 납골당에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오래전에 죽은 형제 자매가 나온 경우는 문제와 재난이 생길 암시입니다.

경고의 꿈이므로 행동이나 외출시 주의를 해야 하겠습니다.

죽은 형제, 자매가 가만히 꿈에서 보고만 있었다면 장래를 걱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꿈에 나오는 경우는 어떠한 경고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할아버지가 웃고 계셨다면 행복한 일, 좋은 소식이 들어 오겠습니다.

오래전에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꿈에 나오는 경우는 장래 문제가 생길 암시입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차를 운전하고 있었다면 그 분의 영향하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로부터 뭔가를 받았을 경우 대인 관계가 호전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오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 나오는 경우 어떠한 경고나 메시지의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과거의 잘못 등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웃고 계셨다면 생활 환경의 악화라는 면과 행운의 도래를 알리는 면이 있고 둘다 일 수도 있습니다.

 

돌아가신 친척이 나오는 꿈

돌아가신 친척이 꿈에 나올 경우 경고나 메시지의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그 친척이 찾아오거나 표정이 밝으면 장래에 행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복권에 당첨되거나 재운이 상승될 암시입니다.

 

죽은 사람이 웃고있는 꿈

죽은 사람이 꿈에서 웃고 있었다면 당신의 운기가 상승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당신이 지금 병을 앓고 있다면 병의 극복이나 컨디션이 회복됨을 의미합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문제 해결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일하고 있는 것의 노력이 결코 헛되지 않겠습니다.

당신의 꿈에 나온 사람이 죽은지 얼마 안된 친구였다면 작별 인사를 하려고 꿈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화중에 행운을 잡기 위한 팁이 숨겨져 있을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웃는 얼굴로 부드럽게 미소 짓는 꿈

큰소리로 웃고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고인이 생긋 미소 지으며 있는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의 경우 자신이 아니라 주위의 환경이 좋아짐을 암시.

지금까지 힘들었던 상황에도 빛이 보인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참으면 됩니다. 인내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죽은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

죽은 사람과 식사를 하는 꿈은 큰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암시입니다.

당신이 고인과 식사를 하고 있었다면 뜻밖의 행운과 직장에서의 성공을 의미하는 길몽이 될 것입니다.

고인과의 식사가 즐거운 기분이었다면 길몽의 요소가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음식을 누군가 먹거나 고인이라도 생전 인연이 없었던 상대였다면 트러블이 생길 암시입니다.

특히, 건강운이 하락될 염려가 있으니 평소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죽은 사람이 매일 꿈에 나오는 경우

죽은 사람에 대해 현실을 좀처럼 받아 들여지지 않는 상태에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죽은 사람이 꿈에서 화난 상태로 나타나는 경우는 성묘를 하지 않았거나 해서 고인이 서운해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죽은 사람과 손을 잡는 꿈

죽은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은 그 사람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다고합니다.

죽은 사람의 손이 차갑게 느껴지면 그 사람에 대한 후회가 있고 따뜻하면 상당히 친한 관계에였던 것의 증거입니다.

또한 그 사람에 대한 강한 마음이 없어지면 만남의 운이 높아진다는 뜻도 있습니다

마음이 맞는 동료가 생기거나 애인이 생길 암시입니다.

대인관계도 양호해져 폭넓은 인맥을 구축할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죽은 사람이 우는 꿈

죽은 사람이 당신의 꿈속에서 울고 있었다면 당신이 현실에서 어떠한 트러블에 말려들기 쉬워짐을 암시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고인이 경고하고 있으므로 갑작스러운 사고나 건강관리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고인이 울고 있는 꿈은 통곡에 가까울수록 운기가 떨어진다는 암시가 있습니다.

주변의 비방이나 비난으로 고인도 슬퍼하고 경고하는 의미가 될 것입니다.

고인과 같이 울어도 분노나 슬픔 끝에 통곡하는 꿈의 경우는 더 큰 경고의 꿈으로

당신이 받는 정신적 피해나 법적인 문제 등에 휘말릴 우려가 있으므로 언동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정말 기적이긴 하지만 꿈의 세계에서는 일어날 수 있는 일이지요.

고인이 환생하는 꿈은 두 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하나는, 포기하고 있던 끝났다고 생각했던 일이 부활하여 완수하는 길몽입니다.

예를 들면 연인과 이별했다가 다시 만나 사귀게 된다거나 병의 회복, 라이벌에게 역전승을 한다거나 등...

다른 하나는 성가신 문제와 뜻하지 않은 해프닝이 겹쳐 사면초가에 빠지는 경고의 꿈이기도합니다.

 

기일에 사망한 사람의 꿈

몇년의 세월이 흘러도 기일이 되면 죽은 사람을 기억하게 됩니다.

그래서 기일은 죽은 사람이 꿈에 등장하는 경우가 종종있지요.

이러한 꿈을 꾼 경우는 성묘를하지 않고 있다거나 모셔둔 곳에 한번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사망한 연예인이 나오는 꿈

직접적인 교류가 없었지만 사망한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사망한 연예인이 불륜이나 이혼 등의 과거가 있었다면 당신에게도 그런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부채나 유산 상속 문제가 있었던 연예인이라면 당신에게 금전 문제가 발생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단순히 연예인이 사망하여 슬퍼서 이런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여행을 가는 꿈

죽은 사람과 함께 여행을하고 있는 꿈은 대인 관계에 끝이 보이기 시작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해온 일등 한계가 보이기 시작한 경우에도 이런 꿈을 꿉니다.

연인과의 관계나 부부 관계에 어떤 균열이 생겨 파국하기 일보직전에 와있음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이 손짓하는 꿈

죽은 사람이 이쪽으로 오라고 손짓하고 있는 꿈.

고인의 손짓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저승으로 같이 가자는 권유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죽음을 전조하는 흉몽은 아니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단, 이 꿈은 당신의 컨디션, 에너지가 저하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요즘 컨디션이 안좋거나 이상 징후가 있는 경우 휴식을 취하거나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죽은 사람과 꿈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는 꿈은 길몽입니다.

특히, 당신의 직장에서의 평가가 높아지는 암시입니다.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성공하거나 승진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작가나 디자이너 등 창의적인 직종에 종사하고 있는 경우에도 길몽입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잘 떠오르겠으니 잊지 않도록 기록해 둡시다.

 

죽은 사람에게 부탁하는 꿈

죽은 사람에게 부탁하는 꿈은 가까운 장래에 어떤 나쁜 일이 일어날 징조로 보입니다.

사기 등에 속아 손해를 볼지도 모릅니다. 또는 진행하고 있던 프로젝트가 무산되거나

자신에 대한 평가가 떨어지는 일이 생길 암시입니다.

연애면에서는 이별이 있을 수 있게으며 대인관계에서 스트레스를 안고 있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 하트꾹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