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꿈해몽 팥빵미인입니다.

꿈해몽에서 이런 꿈을 꾸면 금전운이 상승할 전조라고 합니다.

흔히 알고 있는 길몽꿈 중에 돼지꿈, 조상님꿈, 똥꿈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런 꿈을 꿨다면 로또각!!"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의 상징을 꿈에서 보았다면 그것은 기회일지도 모르니 복권을 한번 사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돌아가신 조상님 꿈

돌아가신 조상님이 나오는 꿈은 집안에 길운이 보이고 매사에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같이 식사를 하고 숫자에 관한 말씀을 하시면 잘 기억해 두고, 꿈꾼 날짜의 숫자를 로또에 도입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돌아가신 조상님의 표정이 근심어리거나 울고 계셨다면 길몽이 아닌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집안에 좋지 못한 불상사나 손실이 생기며 사업실패, 직장, 지위, 명예훼손, 구설수 등에 오르며 말썽이 생기게 될 암시입니다.

불이 나는 꿈

 일반적으로 알려진 길몽중에 대표적인 꿈중 하나이죠.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은 추진하는 일이나 재물이 크게 번성하며 발전하거나 뜻하지 않은 재물복,

행운이 생기며 운기가 상승함을 암시합니다.

불이 나는 꿈은 운세가 단번에 상승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꾼다면 로또를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똥꿈

더러운 이미지를 가졌지만 길몽으로 알려진 똥꿈

화장실에 똥으로 가득 차 있는 꿈은 길몽으로 돈이 가득 차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재물운이 상승하며 예상치 못한 수입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똥을 보는 꿈은 원하던 바가 이루어져 풍요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자신이 똥을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손으로 똥을 만지는 꿈은 재물이 모이고 생활이 안정됨을 의미합니다.

 

 

복권에 당첨되는 꿈

복권에 당첨되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해몽"

이벤트나 복권에 당첨되거나 간절히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재물 획득과 같은 행운이나 목표달성 등 행운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뜻하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누군가에게 복권을 받는 꿈해몽"

꿈에서 돈이나 복권을 받는 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운, 금전운이 상승할 징조입니다. 그동안 노력해왔던 일이 결실을 맺을 수 있으며

승진을 하거나,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을 수 도 있겠습니다.

 

"가족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해몽"

가족에게 경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예상치 못한 수입이 생기거나 행운이 다가온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동물 꿈해몽

돼지꿈은 다산, 다복의 길몽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지요^^

몇가지 더 길몽인 동물들을 소개하자면,

 

"개구리 꿈해몽 -> 돈이 들어온다는 길조의 동물"

우물속에 수많은 개구리들이 우글거리는 꿈은 집안에 돈이나 재물이 들어오거나

사업을 준비중이라면 많은 직원을 거느리고 성공하는 길몽입니다.

개구리가 자신에게 뛰어서 오는 꿈은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승진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커다란 두꺼비 꿈은 큰 재물이 들어오며 사업도 번창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뱀 꿈해몽 -> 재물복 상승"

백사, 구렁이 큰 뱀을 잡는 꿈은 횡재수, 재물운 상승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잡은 뱀을 놓치면 재물의 손실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소 꿈해몽 -> 재물복 상승"

소가 똥이나 오줌을 누는 모습을 보는 꿈은 귀인이 나타나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됨을 암시하며

금전적 이익을 얻어 많은 재산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사업가라면 큰 재물이 들어올 꿈이고, 미혼이라면 결혼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가 새끼 낳는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일이 잘풀리고, 새끼를 여러마리를 낳았다면 재산이 늘어남을 의미합니다.

소를 타고 달리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막힘없이 잘 해결 될 것을 암시합니다.

큰 행운이와 일이 잘 풀리고 큰 이익을 챙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소에게 쫓기는 꿈, 소가 도망가는 꿈, 죽은 소를 보는 꿈, 누가 소를 훔쳐가는 꿈은 길몽으로 조심해야합니다.

 

"호랑이 꿈해몽 -> 재물복 상승"

호랑이를 자기 품안에 안았다면 이권이나, 권리의 획득을 나타내며, 복권당첨도 기대해 볼 만 합니다.

호랑이가 새끼를 낳는 꿈은 사업이 잘되고 번창하여 확장하게 되는 꿈입니다.

많은 직원을 거느리거나 출산, 재산증식 등으로 해석됩니다.

호랑이를 타고 산꼭대기에 오르는 꿈은 대단한 길몽으로 어떤 기관의 장이나, 한 나라의 통치자가 됨을 암시합니다.

 

"용 꿈해몽 -> 재물복 상승"

용꿈은 권세, 명예, 세력 등을 상징하며 태몽으로는 큰 인물이 태어날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용이 자신의 몸을 감는 꿈은 큰 인물이 될 사람을 나타내는 태몽이며 미혼자라면 훌륭한 배우자를 얻게 된다는 의미합니다.

막대한 유산 상속 등 큰 사업을 오랫동안 경영하게 될 꿈, 길몽중의 길몽이라 볼 수 있습니다.

승천하는 용의 꼬리를 잡는 꿈은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며

용을 타고 산으로 가는 꿈은 운세가 대길하고 학업, 사업, 승진 등으로 출세함을 의미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 ♡ 하트꾹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