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꿈해몽]지진 꿈해몽

category 팥빵미인의 꿈해몽/꿈해몽 2017. 11. 19. 22:08


안녕하세요. 팥빵미인입니다.

실제 지진은 아주 무서운 것이지요. 꿈에서 지진나는 꿈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지진꿈은 주의해야 할 꿈이라고 합니다.


생생한 지진 꿈해몽

지진꿈은 갑작스러운 변화와 그 변화로 인한 스트레스를 나타냅니다. 지진나는 꿈을 꾸는 것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불안하게 느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진꿈은 좋은 일을 암시하고 있는 것보다 나쁜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불안과 고민을 안고있을 때에도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꿈에서 지진이 싫은 기분이 들었다면 그것은 지금 상태로는 안된다는 것을 꿈에서 가르쳐주고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용기를 내어 적극적으로 변화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진으로 죽는 꿈해몽

지진으로 죽는 꿈은 당신이 재탄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의 고민에서 해방되거나 새로운 마음으로 생활한다던지 새로운 환경(직장, 생활환경, 파트너 등)에서 모든 것을 다시 할 수 있다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나무나 벽이 무너지는 꿈해몽

변화에 이끌려 새로운 문제가 분출. 다른 곳에서 발생한 문제에 연루되거나 숨어있던 문제가 발견될지도 모릅니다. 그러한 방해나 불운에 대비, 여우있는 행동을 합시다.


지진으로 해일이 일어나는 꿈해몽

꿈에서 지진으로 인해 해일이 일어나는 꿈은 당신의 의지와 의욕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지금의 상황에 만족하고 있다면 그 안정된 상태가 무너져 나쁜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진으로 인해 해일이 일어나는 꿈이 싫은 기분이 들었다면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하십시오.


지진으로 도망가는 꿈해몽

지진으로 도망가는 꿈은 당신이 지금 겪고있는 문제(고민, 불안, 책임 등)에서 도망치고 싶다고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밖에도 과거의 잘못을 계속 마음속에 담아두고 있어 그 마음속에서 사실 도망치고 싶다고 느낄때 꾸기도 합니다. 


해일(쓰나미)를 피해 높은 곳으로 도망가는 꿈해몽

해일(쓰나미)를 피해 높은 곳으로 대피하거나 높은 곳에서 쓰나미를 보는 꿈은 사태의 호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쓰나미의 물이 맑은 경우 당신이 성공하고 출세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 하트꾹 부탁드립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

'팥빵미인의 꿈해몽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문신하는 꿈해몽  (0) 2017.12.07
[꿈해몽]털꿈 해몽  (0) 2017.12.06
[꿈해몽]태풍 꿈해몽  (0) 2017.11.16
[꿈해몽]청소 꿈해몽  (0) 2017.11.13
[꿈해몽]폭탄 폭발하는 꿈해몽  (0) 2017.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