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팥빵미인입니다.

사람을 찾는 꿈, 물건이나 중요한 무언가를 찾는 꿈, 꾼적이 있나요?

무언가를 찾는 꿈은 어떤 의미, 어떤 심층 심리일까요?


무언가를 찾는 꿈, 무엇을 의미하나요?

인생의 목표와 정신적 지주가되는 물건을 찾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뭔가를 찾아 방황했다면 문제의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하거나, 미래의 전망이 보이지 않는 등 스트레스가 많은 불안정한 상태를 나타냅니다.


물건을 찾는 꿈해몽

 소중한 물건을 찾는 꿈을 보면 양심과 정직을 잊지 않도록 합시다. 또한 미래의 계획에 재검토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소중한 물건을 찾아낸 꿈이라면, 자신의 목표와 희망이 이루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구석구석 찾아도 찾지못한 꿈이라면 찾는 물건에 관해서는 실망으로 끝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침착하게 행동하라는 메시지입니다.


사람을 찾는 꿈해몽

 누군가를 찾고있는 꿈은 소중한 사람을 잃고싶지않은, 혹은 잃는 것이 아닌가하는 불안감을 나타냅니다. 찾고있는 사람이 발견되는 꿈이라면 당신이 소중히하는 사람과의 관계는 좋습니다.

 여성을 찾는 꿈은 사소한 것이라도 비난 받기 쉬운시기라고 할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세요.

남성을 찾는 꿈은 사업운이 하락함을 암시합니다.



나를 찾는, 나를 찾아야하는 꿈해몽

당신이 자신을 잃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조금 냉정하게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또 무엇을 이룰 것인가 생각해 봅시다. 용기를 가지고 현실을 직시하고 자신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만큼 의식을 조준합니다. 


무엇을 찾고 있는지 모르는 꿈해몽

마음의 가장 깊은 욕망과 감정을 인식하려는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가장 깊은 욕망과 감정을 인식한다면 당신은 크게 전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찾고 있는 것을 찾아낸 꿈해몽

찾아낸 것이 자신에게 가치있는 것이라면, 행운이 찾아오는 꿈입니다.

찾고 있는데 없는 꿈해몽

꿈에서 뭔가를 찾고 있는데 없는 꿈은 문제 해결에는 아직 시간이 걸릴 수 도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화장실을 찾는 꿈해몽

마음에 쌓인 불평과 불만, 분노 등의 생각을 쏟아내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푸념을 들어주는 상대, 이해하고 동조해주는 상대를 추구하고 마음속의 모든것을 토해내고 싶은 장소를 찾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기를 찾는 꿈, 아기를 줍는 꿈해몽

아기를 찾거나 아기를 줍는 꿈은 행운을 얻을 길몽꿈입니다.


돈, 지갑을 찾는 꿈해몽

돈에 대한 강한 집착을 나타냅니다. 또는 숫자에 신경을 빼앗겨 정작 일을 소홀히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출구를 찾는 꿈해몽

인생에 새로운 국면이 펼쳐집니다. 좀처럼 출구가 없으면 당신이 언제 까지나 자신의 생각에 사로 잡혀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 ♡ 하트꾹 부탁드립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