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꿈해몽]불나는 꿈해몽

category 팥빵미인의 꿈해몽/꿈해몽 2017. 10. 17. 07:30

안녕하세요. 팥빵미인입니다.

한번쯤 불나는 꿈을 꾼적이 있을텐데요, 화재꿈은 변화의 전조를 의미합니다.

현실에서 불나면 무섭고 큰 재앙이지요. 꿈해몽도 좋지않다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길몽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불나는 꿈에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무서운 '불' 꿈은 사실 '길몽'인 경우가 많다!

 집이 불타고 있는 꿈해몽

가정에 행운이 방문할 조짐입니다.

자신의 능력이 좋은 방향으로 발휘될 것을 암시합니다.

계획이 뜻대로 될 가능성이 높으며 재물운이 상승하겠습니다.


 불을 끄는 꿈해몽

현재 안고있는 문제를 해결하려는 강한 의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열정적인 사랑을 하고 싶다고 속마음으로 생각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재난이나 문제에 맞서게 된다는 것을 말하는 경고의 꿈입니다.


 화재로부터 도망치는 꿈해몽

사태가 급전개하고 고민이 해결될 것입니다.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화재 연기에 따라 의미도 달라진다

흰 연기가 피어오르는 꿈은 나쁜 상황을 극복할 수 있다는 암시를 나타냅니다.

검은 연기가 피어오르는 꿈은 돌발적인 문제가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를 나타냅니다.


화재속에서 사람을 구출하는 꿈해몽

직장이나 사업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길몽입니다. 당신의 숨겨진 재능이 발휘되는 시기임을 암시하는 길몽이기도 합니다.



화재에서 구출되는 꿈해몽

자신의 능력에 한계를 느끼고 고민하고있으며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암시하고있는 꿈입니다.


화재로 인해 화상을 입은 꿈해몽

성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 등 당신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것입니다.

주위의 이해를 얻고 일에서 큰 성공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 하트꾹 부탁드립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