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꿈에 또 다른 자신이 나오는 그런 꿈을 꾼적은 없나요?

'나'가 꿈에 나올 경우 자신을 객관적인 관점에서 보라는 메시지가 있다고 합니다만, 꿈속의 자신이 무엇을하고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에 따라 자신의 상태와 꿈의 메시지가 다른 것 같습니다.



꿈에서 내가 나오는 꿈해몽

자신의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려고하는 또 하나의 자신이있는 것을 의미하고 자신을 객관적이로 냉정하게 검토하라는 무의식의 메시지입니다. 꿈 속에서 자신이 어떤 행동을 취하고 있는지, 감정과 감각은 어떠했는지를 차분히 기억함으로써 당신이 해결해야할 문제점과 관점을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또 다른 자신과 대치하는 꿈은 길몽일수도 흉몽일수도 있기 때문에 꿈의 느낌, 기분을 정확하게 기억해야합니다. 당신이 자신을 의욕적으로 본다고 해석하는 길몽인지, 정신적인 문제를 경고하는 흉몽인지 신중하게 판단해야합니다. 흉몽의 경우는 특히 강한 경고의 메시지로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연인이나 배우자와 함께 있는 꿈해몽

또 다른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 배우자와 함께있는 꿈을 꾼경우 그것에 대해 자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메시지의 핵심. 만약 부러워하거나 기쁜기분이였다면 그 상대와 계속 함께 있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혐오감이나 불쾌감을 느꼈다면 연애운, 애정운의 하락을 암시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연인에게 사랑받고 싶고 더 깊은 관계가 되고싶은 욕망의 표현입니다.. 연인과의 관계에 불만이 쌓여 있거나 관계의 희박함에 물안을 안고있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또 다른 자신과 이야기하는 꿈해몽

꿈 속에서 또 하나의 자신과 이야기를하고 있으면 당신은 자신도 깨닫지 못하는 자신의 측면을 탐구하고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노력해야한다는 마음의 표현이 나오고 있습니다. 만약 계속해서 그 꿈을 꾸고 기분이 나빠지는 경우, 정신적인 균형이 무너지고 있는 것도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 의료기관에 상담하는 것도 좋을지 모릅니다.



또 다른 자신을 만나는 꿈해몽

꿈속에서 또 다른 자신을 만나는 꿈은 당신이 자신을 되돌아보고 싶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문제를 안고있어 이것을 어떻게든 잘 컨트롤하고 싶다는 의사가있는 증거이므로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과 꼭 닮은 사람 꿈해몽

꿈에서 자신과 똑같이 생긴 사람이 나오면 그것은 미래의 당신의 모습을 암시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 사람의 말이나 태도, 꿈의 내용 등을 잘 생각해 보세요.


또 다른 자신이 보고있는 꿈해몽

당신의 행동을 또 하나의 자신이 보고 있는 꿈은 마음의 갈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재의 상황이나 놓여진 일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한번 냉정하게 문제해결에 임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누군가에게 상담을 받는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