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꿈해몽]성관계 꿈

category 팥빵미인의 꿈해몽/꿈해몽 2017. 3. 30. 07:00

남녀 성관계 꿈은 남에게 말못할 조금 야한 꿈이지요.

변태? 음란마귀?

남녀 성관계 꿈은 인상이 강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어떤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꿈속에서 다양한 사람과 성관계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좋아하는 사람과 또는 얼굴도 모르는 사람 등 다양합니다. 완전한 성행위 말고도 꿈에서 자신이 음란한 일을하고있다는 자각이 있다면 성관계의 해몽으로 진단해도 문제없습니다.



성관계 꿈의 의미

성관계 꿈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풍부한 창의력 향상과 생명력이 넘치고있는 것을 의미. 꿈에서 성관계를 즐기고 있다면, 호기심이 왕성하고, 체력도 충분히 있음을 나타냅니다. 창조적인 일을하고있는 사람은 아이디어가 충실하고 재미있는 발상이 연이어있는 때입니다. 또 다른 의미는 체력 저하와 창의성의 부족이라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성관계하는 꿈에 대해 부정적인 감정을 느꼈을때 의미합니다. 어떤 상황에서 누구와 성관계를하는 꿈인지도 중요하지만 그 관계에 대해 당신이 어떻게 느꼈는지가 해몽하는 중요한 키워드입니다.


좋아하는 타입의 사람과의 성관계 꿈

꿈속에서 성관계하고있던 상대가 좋아하는 타입의 사람이나 동경의 사람이었던 경우는 인간관계의 운을 나타냅니다. 조만간 친구가 될 수 있는 친구, 진심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꿈의 상대가 존재하는 경우, 그 사람과 가까워지고싶은 욕망의 표현이기도합니다.


싫은 타입의 사람과의 성관계 꿈

꿈속에서 성관계 상대가 당신이 싫어하는 타입인 경우, 그것은 당신의 에너지가 감소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심신의 건강을 해칠 가능성과 운기가 침체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꾼 시기에 뭔가 새로운것을 시작하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적합하지 않은 타이밍으로, 시기를 다시 생각해보는것이 좋을것입니다.




연인과의 성관계 꿈

꿈속에서 성관계 상대가 연인이었던 경우는 바람 피우고 있다는 암시일수도. 만일 구체적인 행동에 옮기고 있지 않더라도 상대가 그런 욕망을 품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화를하고 깊게 상대의 행동을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성과의 성관계 꿈

만약 상대가 같은 성별인 경우 그 상대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만약 꿈에서 성관계를 한 동성의 상대가 당신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상대와 권력이 있는 사람일 경우는 행복을 가져다주는 강력한 아군이 나타난다는 좋은 의미입니다. 반대로 불쾌한 상대였던 경우는 대인면에서 문제에 휘말린다는 나쁜의미입니다. 신뢰할 수 없는 상대와는 구별을하고 경계심을 무너뜨리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낯선 사람과의 성관계 꿈

꿈에서 전혀 모르는 사람과 성관계를하는 꿈은 당신의 새로운 가능성이 생긴다는 암시. 그 가능성을 잘 기르면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새로운 상황에 직면 했을때 모두가 마음의 거름이 된다고 생각하고 흥미를 가져보세요.



내키지 않는 성관계 꿈

별로 내키지 않는 성관계를하는 꿈은 체력의 저하와 창의력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지금은 무엇을 하든지 실수를하거나 생각대로 작업이 진행되지 않는 시기입니다. 무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격렬한 성관계를하는 꿈

격렬한 성관계를하는 꿈은 당신의 스트레스가 쌓여있는것을 나타냅니다. 평소 발산할 수 없는 스트레스가 꿈 속에서 폭발하고있는것 같습니다. 또한 현재의 파트너와 성관계에 불만이나 수치심이 좌절되어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전 애인과 성관계하는 꿈

전 연인과 성관계를하는 꿈은 현재 당신의 상황에 따라 조금 의미가 다릅니다. 만약 당신이 현재 애인이있는 경우라면 지금의 애인에게 불만을 가지고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성행위에 국한된 일만은 아닙니다. 옛날의 추억은 미화되어 지금의 상황이 비관적으로 보이는 것입니다. 냉정한 마음으로 지금의 애인을 다시보세요. 반대로 애인이 없는 경우라면 옛 연인에 미련이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느쪽도 옛날은 좋았다라고 생각하고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