팥빵미인의 꿈해몽
본문으로 바로가기

좋아하는 사람을 잊는 방법

category 팥빵미인의 펀펀이야기 2017. 4. 1. 10:00


일단 좋아하는 사람을 잊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니다.

시간이 해결해 준다고들 말하지만 잊기위한 시간은 도대체 얼마나?

한시라도 빨리 좋아하는 사람을 잊는 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좋아하는 사람을 잊고 싶어지는 때


좋아하는 사람에게 좋아하는 사람이있다.

사랑의 전망이 보이지 않고 슬픈 결말의 예감이드는 사랑은 포기해 버리기 쉽상이죠. 좋아하는 사람도 인간이기 때문에 사랑을하는 것은 당연.


좋아하는 사람이 기혼자

좋아하게 된 사람에게 부인이나 남편이있다. 사랑을하기 전에 알고 있었다면 좋아하지 않았을까요? 알고 있어도 좋아하게 되었을지도 모르는 일이죠. 매력적인 사람에게 끌리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기혼자를 좋아하게되어 버리면 자신도 상대도 힘들어지기 때문에 빨리 잊자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지요.


친구랑 좋아하는 사람이 같을 경우

사람이 일생동안에 만나는 사람의 수는 어떤 접점을 가진 사람이 3만명, 그중 가까운 관계가 되는 것이 3000명, 또한 그중 친해지는 사람이 300명이라고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만나는 것도 기적인데 자신의 친한 친구와 좋아하는 사람이 같을경우. '사랑과 우정사이' 우정을 잡을것인가, 사랑을 잡을것인가 고민하게 됩니다. 


고백하고 차였다.

사랑의 시작은 갑자기, 사랑의 끝은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상처를 남깁니다. 짝사랑의 사랑을 이루려고 고백. 고백하기까지 엄청난 갈등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런 뜨거운 속마음을 드러냈지만 상대에게서 돌아온 것은 기대했던 답과는 정반대. 익어가는 사랑이 있으면 깨지는 사랑도있는 것은 일반적인 일입니다. 고백하고 차이게되면 좋아하는 사람을 잊고싶다고 생각.


최악의 사랑으로 끝났다.

이것은 짝사랑도 연인도 해당. 행복한 사랑이었는데 끝나고 보니 최악으로 헤어지는 경우. 큰 싸움끝에 헤어지거나, 바람기가 발각되어 헤어졌을 때 무심코 이런사랑 깨끗이 잊어 버리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나쁜 기억일수록 잊고 싶어도 잊을수 없는 것이 인간의 불가사의. 




좋아하는 사람을 잊는 방법


바빠서 생각할 시간을 만들지 않는다.

사랑을 잊고 싶다면 사랑 따위 생각할 겨를도 없을 정도로 바쁘면 좋습니다. 일에 몰두하는 것도 좋고, 취미에 빠져드는 것도 좋습니다. 


상대의 연락처를 삭제한다.

핸드폰을 바라보고 있으면 평소 습관처럼 전화를 걸고 메시지를 보내기. 이러면 좋아하는 사람을 잊을 수 없습니다. 상대의 연락처는 삭제. 카톡이나 라인 아예 차단. 어쨌든, 쉽게 연락 할 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야합니다. 


추억의 물건을 버린다.

삭제하는 것은 연락처 뿐만 아닙니다. 상대의 사진, 생일이나 기념일에 받은 선물 등 모두 버립시다. 짝사랑이었다면 상대와 관련된 물건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랑을 찾는다.

정말 중요한 것은 자신의 행복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꼭 다른 사랑을 찾으세요. 전 연인을 잊지 못하고 있으면 당신은 그 자리에서 조금도 성장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당신이 행복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랑을 찾아 갈 때에 어느새 잊고싶은 사람을 제대로 잊을 수 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잊는 방법을 소개했지만 잊을 수 없는 사랑 한두 개는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끌린다는 느낌은 그렇게 쉽게 느낄 수 있는 감정이 아닙니다.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사람을 크게 성장시킬 것입니다. 당신을 소중히하고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은 반드시 있습니다. 지금은 아직 만나지 않은 것뿐. 좋아하는 사람을 억지로 잊으려고 노력해도 바로 잊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마음을 편하게하고 "잊을 수 있으면 좋겠다"정도로 생각하면 의외로 순조롭게 잊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엄청난 힘이 됩니다.